
リバイバルは一人の信仰者から動き出される。
主の御言葉からチャレンジされ、立ちあがる者によって共同体が健全な成長へ至るのです。
聖書通読へ皆さん、共に協力して行きましょう。
互いに励まして主なる神の御言葉の力を自分の物として行きましょう。
다니엘 기도회에서 수 많은 성도들에게 도전을 주었던 조혜련 집사님의 (성경통독과 생명책) 간증이 우리 성도들에게도 좋은 도전이 된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가 오사카성결교회를 지키는 책임을 가진 성도들이기에, 성경통독이란 좋은 기회를 통해서 하나님 말씀의 능력과 회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있게 중보하고 응원합니다.
더 나아가, 저희 가운데 말씀 통독과 묵상 등을 통해 은혜의 간증자들이 일어나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제가 일본 선교의 부름을 받았을 때 받은 말씀… “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가운데 기록한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라 네가 형통하리라… 마음을 강하게 하고 담대히 하라 두려워 말며 놀라지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수1:8-9) 약속하신 이 말씀을 받았습니다.
이와 같이, 주야로 묵상하며 지키며 행하는 우리 모두가 되어, 평탄하고 형통케 하시는 은혜가 다가 오는 신년과 앞으로 가득하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더불어
내일 추수감사주일입니다. 감사의 제목과 예물로 주 앞에 모여 예배할 수 있도록 부탁드리며…
또 열심히 성경통독하여, 내년 이맘때엔 서로 간증하겠다는 부흥이 있기를 기대하며…
신샛별 목사.